자주하시는 질문(FAQ)

총 10개의 FAQ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결제는 1차, 2차 총 2회가 있습니다.

1차결제는 경매대행의 경우는 낙찰후 48시간이내, 구매대행 신청의 경우는 승인후 3일이내 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특히 경매대행의 경우는 일본야후옥션의 규정상 낙찰후 48시간이내에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취소가 될 수 있으므로 꼭 시간을 준수해주셔 야합니다.

2차결제는 경매/구매대행 모두 현지에서 물품이 인수된뒤 물품의 무게가 전산입력되면 마이페이지의 "현지배송완료"리스트에 나타나게 됩니다. 이때 국제배송방법을 선택하시 면(이때 최종 비용이 확정됩니다) "2차결제요청"리스트로 가셔서 2차 결제하시면 됩니다.


모든 현금결제는 사이버머니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즉, 사이버머니에 결제금액 이상 충전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사이버머니 충전은 매번 충전신청 때마다 1회용 가상계좌가 부여됩니다.
그 가상계좌에 입금을 하면 입금사실이 실시간으로 반영되어 언제든지 결제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사이버머니를 먼저 충전하시고 결제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사이버머니충전이 불편하신 고객께서는 당사에 사이버머니충전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당사의 입금계좌번호에 입금을 하신후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연락을 주시면 고객님의 입금액을 사이버머니로 충전해드립니다. 이 방법은 업무시간내에만 가능한점 양해 바랍니다.

[비더스 입금계좌번호]
우리은행 1002-845-488-528 : 예금주 - 홍동
국민은행 860201 01 155821 : 예금주 - 홍동
비더스는 원화결제를 받은 후에 해외의 판매자에게 엔화로 환전한 후에 송금합니다. 따라서 이 송금과정에서 부득이하게 환차손과 송금비용이 발생합니다. 환율변동은 매시간, 매일마다 바뀌며 이때문에 대행수수료에 일정비율로 반영하기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당사는 외환은행의 대고객 전신환 매도율에다 Cable Charge 등 송금시 소요되는 실비를 평균한 값을 가산한 환율을 사용합니다. 은행들이 금융당국에 의해 고시한 환율에 은행자체의 비용을 별도 반영한 은행환율을 고시하는 것과 마찬가지 개념입니다. 환율적용은 경매는 낙찰시점, 구매는 신청일에 비더스 사이트가 고시한 환율을 적용합니다.
<DIV>환불 가능합니다.</DIV>
<DIV>구매가 불가능한 경우등 환불을 해드리게 되는데, 카드로 결제를 하신경우 카드사에 요청하여 취소처리를 하면 고객님께 결제금액이 카드사로부터 환불됩니다.</DIV>
회원님이 결제나 경매 참여를 위한 입금이나 충전예약은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1.회원님이 마이페이지에서 사이버머니 충전예약을 클릭하신 다음 해당금액을 기입하시고 원하시는 은행을 선택하시고 버튼을 클릭하시면 충전예약이 되는 방식입니다. 그후 예약하신 금액을 정하신 구좌로 본인의 이름으로 인터넷뱅킹이나 은행 입금을 하시면 자동으로 사이버머니화 되어서 핸드폰, 메일로 연락되며 회원님의 마이페이지에서 결제 등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혹은 먼저 비더스 구좌에 실입금을 하시고 동일한 금액을 충전예약을 하셔도 사이버머니화가 되어 회원님이 사용하 실 수 있습니다.

3.사이버머니가 부족하면 상기와 동일한 방식으로 충전을 하시면서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단 여기서 주의점은 충전예약금액하고 실입금금액의 숫자가 완전 동일해야 만이 처리가 됩니다. 따라서 혹 입금을 했는데도 충전매치가 안되는 경우에는 금액의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또는이중으로 충전예약이 되어서 충전이 안되는 경우가 있으니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을 하시고 하나는 삭제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4.금후 비더스을 이용할 예정이 없으신 회원님은 사이버머니 환불신청을 하시면 저희가 회원님의 반환구좌에 입금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은행이나 비더스 업무시간 등을 고려하여 1일 정도 지연되는 경우가 있지만 반드시 반환을 해드리고 있으니 염려마시고 환불요청을 하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5.충전예약시에는 원하시는 금액을 기재하시고 충전예약 버튼을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이 금액과 동일한 금액이 저희 비더스의 통장에 입금이 되면은 네텔러란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회원님이 사용하실 수 있는 사이버머니로 매칭이되는 시스템입니다.

가끔 네텔러나 은행의 장해로 인해 매칭이 늦어지는 경우도 있으니 이럴 경우에는 게시판을 통하여 저희에게 알려주시면 음급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단 결제를 원하시는 회원님은 결제버튼을 먼저 클릭하시고 충전예약을 하시면 결재금액만큼의 예약이 가능합니다.
간혹 고객분들중에 사이버머니를 입금하려고 하거나 신용카드 결제를 하려 하는데 안된다고 연락이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br>
사이버머니입금 및 신용카드결제는 LGU+ 전자결제에서 제공하는 ActiveX 기반 결제창을 이용하고 있습니다.<br>
컴퓨터마다 보안설정이 다르기 때문에 발생하는 애로사항입니다.<br>
컴퓨터의 보안수준이 매우 높은경우 ActiveX 가 제대로 설치가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br>
이런경우 은행들도 인터넷뱅킹을 위해서 ActiveX 를 이용하는데 모두 사용이 불가능합니다.<br>
따라서 너무 높은 보안설정이 되어 있다면 평균수준으로 수정을 하시면 됩니다.<br><br>

그래도 진행이 안되는 경우는... <br><br>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br>
아래의 사이트에서 'LGU+ 전자결제 서비스 설치 마법사 실행' 의 파일을 다운받아서 설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br>
http://pgweb.uplus.co.kr:8080/pg/wmp/Home2009/skill/payment_error_center01.jsp<br><br>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한 경우는 아래의 사이트를 참조하셔서 고개센터에 연락을 하시면 자세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br>
http://ecredit.uplus.co.kr/<br>
LGU+ 전자결제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1544-7772 <br><br>

[사이버머니 입금의 경우]<br>
사이버머니충전이 불편하신 고객께서는 당사에 사이버머니충전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br>
아래 당사의 입금계좌번호에 입금을 하신후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연락을 주시면 고객님의 입금액을 사이버머니로 충전해드립니다.<br>
이 방법은 업무시간내에만 가능한점 양해 바랍니다.<br>

입금계좌 안내
신한은행 100-031-030430 (주)자덱스
경남은행 207-0016-6809-06 (주)자덱스
당사 물류정책


20일까지는 무료 보관 해드립니다

20일 지난 물품의 경우 보관료가 청구됩니다.

1년 이상 방치된 물류는 당사가 임의처분과 발생되는 비용을 청구 하게 됩니다

주의사항 일본은 리사이클 법 제정후 다폐기처분하는데 까다로운 절차를 요구하기떄문에 상당한 비용이 발생 예상되오니 이점 양해 부탁합니다
하루에 오가는 물량이 많아 해당 물품이 맞는지 건별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파손여부에 관해서만 확인이 가능하며

별도로 검수를 요청 하시는 경우에는 사진 촬영후 메일로 사진 전송 해드립니다.

사진 촬영 수수료 건당 300엔 발생되시고 보내드린 사진으로 고객님께서 물품을 확인 해주셔야 하세요.

또한 전자 제품의 경우에는 작동여부에 대한 검수는 되지 않으니 이점도 참고 부탁드립니다.
배송대행 신청서는 현지에 물품이 도착전에는 마이페이지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 물품이 도착되어 인수이후에는 수정이 불가하고

수정시에는 별도 수수료 300엔 발생됩니다.

수정사항은 게시판으로 요청 해주시면 수수료 청구 후 수정 처리 가능합니다.
일본 제품/부품 등은 한국과 변압이 달라
반드시 전용 변압기를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테스트 및 사용 시 변압기를 사용하지 않으시면
제품이 손상되어 사용 불가하게 되오니
필히 공지사항 확인 및 문의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주의
수령 후 시일이 지난 가전/전자제품/부품 등이
손상. 파손될 경우
출품자 / 판매자 대응되지 않을 시 별도의 보상은 불가하며
이경우 당사에서도 따로 보상 관련 규정이 없으니
이 점 유념하셔서 이용 부탁드립니다.

총 15개의 FAQ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해외의 상품을 국제배송료는 생각보다 큰 부담이 됩니다.
따라서 EMS나, Fedex, 해운,Fedex 5일특송 중 비용이 저렴한 배송편을 선택하는 것이 우선일 것입니다.
이용가이드중 배송에 관한 안내를 보시면 운송수단별 기간과 단가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여러건을 배송할 경우에는 통합배송을 이용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하나씩 별도로 배송하는 것보다는 같이 묶어서 배송하면 배송료가 묶인 패키지에 대해서만 청구되므로 저렴해지겠지요.

하지만 이경우 물품의 통합 가격이 올라가서 관세가 부과될 가능성에 유의하여야 합니다.
간혹 상품이 유명브랜드인 경우나 가격이 너무 싸게 책정된 경매 낙찰품의 경우에
관세 당국에 의해 물품의 가격증명을 요구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해당 낙찰품의 정보가 있는 야후옥션 낙찰 페이지를 인쇄해서
팩스로 해당 관세 당국에 제출하면 됩니다.

당사는 낙찰페이지를 저장하여 제공하고 있으므로 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물품대금 + 현지배송료 합계금이 150달러 이상인경우 관세발생되십니다

관세발생될경우 물품대금 + 과세운임 합계의 대략 20% 정도 발생되오나

물품 품목에 따라 세율 차이날수 있어 자세한 세율은 관세청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불가능합니다. 세관에서 다운 금액을 불법행위로 규정해 이미 대행업체들에게 가격을 다운해서 보낼 경우 발각되면 당사이미지가 실추 되는 관계로 비더스는 가격조정에 대해서 응하지 않습니다.
회원님이 일본 현지배송완료된 상품을 배송선택을 통해 단독/통합으로 신청을 하시고
그후 회원님이 2차결재를 하시면 일본 물류센터에서 포장완료하여
자동으로 회원님에게 해외배송이 진행됩니다.

*ems/해운 - 월~토 오전11시까지 결제분에 한해서 당일발송
*페덱스5일특송 - 화요일 정오까지 결제분에 한해서 수요일발송
목요일 정오까기 결제분에 한해서 금요일발송
*특송 - 월~금 오전9시까지 결제분에 한해서 당일발송
*일내배송 - 월~토 오후2시까지 결제분에 한해서 당일발송

EMS - 발송후 약 3일소요
해운 - 발송후 약 15일~30일 소요
페덱스 5일특송 - 발송후 약 7일 소요
특송 - 발송후 약 3일~5일소요
일내배송 - 발송후 약 1일~2일소요

*휴일인 경우에는 발송과 배송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로 이동하면 [현지배송완료]가 있습니다. 그곳에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물품중 현지창고에 입고된것들이 리스트로 쌓이게 됩니다. 구매상품이던 경매상품이던 모두 이 리스트에 존재합니다. 통합배송을 받고 싶은 물품들을 정하신후 물품의 제일 왼쪽에 보시면 체크박스가 있습니다. 그 체크박스에 모두 체크를 하시기 바랍니다. 그후 주소옆에 있는 [통합/배송요청] 버튼을 누르시면 체크된 모든 물품이 함께 묶여서 통합/배송 요청에 들어갑니다. 그러면 현지창고에서 통합포장을 완료하고 최종 무게를 입력한후 2차결제 요청을 드립니다. 마이페이지상에서 [2차결제요청]에 가셔서 통합된 물품의 리스트 및 무게를 확인하시고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비더스에서는 물품의 안전하고 신속한 배송을 위해서 일본우체국EMS를 배송방법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EMS측의 서비스안내를 참고하여 말씀드리자면
물품의 중량이 30kg을 초과하거나 물품을 포장했을 때 상자의 한변의 길이가 150cm를
초과하는 물품의 경우는 EMS우체국항공에 배송의뢰가 불가능합니다.

이러한 경우 페덱스 또는 5일특송을 통해서 배송이 되며 최저수준의 요금으로 계약이 되어있는 관계로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해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현재 국제운송수단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EMS국제특송의 경우는 무게 및 부피에 제한이 있습니다.
무게는 30kg 이며 부피는 1.5m 입니다.
우체국 일반항공/배편 또한 무게 20kg 등 여러 제약사항이 있습니다.
그 이상의 물품에 대해서는 FEDEX등 국제특송을 이용했으나 비용이 높아 고객분들의 부담이 컸던것이 사실입니다.
이런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서 비더스 자체 특송수단을 마련하였습니다.
'5일특송'을 이용하시면 무게 및 부피에 제한이 없습니다.
또한 페덱스의 경우, 국제운송요금도 EMS보다 싸며 기간도 거의 비슷합니다.

배송조회에 관하여 말씀드리자면...
한국에 도착을 하면서부터 배송조회가 이루어지며 지역별 계약된 택배사(변경가능성 있음)를 통해 물품을 받으십니다.
일본내에서 토/일요일과 공휴일에는 운송이 멈추는 관계로 EMS보다는 하루정도 늦게 받아보시지만 통관등을 원스톱처리 해드리기때문에 편리한점도 많습니다.
비더스(특별통관지정업체)를 통한 구매대행 품목에 대해서 안내말씀 드립니다.
관세청에서는 전자상거래물품의 건전한 통관질서를 확립하기 위해 노력중에 있습니다.
아래에 통관 및 선적 불가 항목에 대한 안내를 드리오니 고객 여러분께서는 필독하여 주시고 거래 진행에 불이익이 없도록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1) 향수 : 향수에 들어있는 알콜성분에 의해 폭발 위험이 있어 항공사 선적 불가
2) 문신(TATOO)기계 : 국내 문신 불법-관세법에 의거 통관불가
3) 흙, 식물, 축산물 : 검역을 받아야 통관이 가능. 국내 검역 불합격시 폐기처분
4) 미생물 : 일본내 검역증 필요, 일본 검역증 미첨부시 통관불가, 한국내 검역 불합격시 통관 불가
5) 애완용사료 : 가축전염병예방법에 의해서 검역을 받아야 함(검역증 미첨부시 불합격)
6) 오일이 들어있는 엔진 : 위험품으로 분류되어 선적 불가
7) 총 (장난감 총 포함) : 경찰청 허가를 받아야 수입이 가능
8) 칼 : 주방용 칼 등 용도가 분명한 칼(등산용, 스쿠버용 등등) 이외의 칼 통관불가
9) 성인용품 : 한국 內 통관불가
10) 약품 및 성인의약품 : 처방전이 있는 경우에 한해서만 통관 가능
11) 건강기능식품 : 물품(품명)에 따라 통관 가능여부가 틀려짐
12) 인화성 물품 : 쉽게 발화가능한 액체류(신나, 엔진오일 등등)
13) 폭발위험 물품 : 진공용기 및 가스통등등
관련하여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일본내 출품자에게서 직배송을 일본 주소로 요청을 하실경우가 있을때 이부분 대응 가능하였으나



2019년 4월1일 기준으로 야후 정책상 주소 변경이 불가능하여



원하시는 일본 주소로 바로 직배송은 불가 합니다.



모든 거래건은 당사 배송센터로 도착한 이후에 원하시는 일본내 주소로 현지배송 신청하셔서 수령해주셔야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EMS 통관이 매우 까다로워져 배송후 일본내에서 반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에는 이미 지불한 배송료는 환불되지 않고

해당 부분은 당사 정책이 아닌 일본 EMS 정책으로

요금을 당사에서도 모두 지불하므로 환불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현지에 도착한 물품은 원하시는 물품별로 나눠서 배송신청이 가능합니다.

단,받으시는 분 성함, 주소, 연락처 중 하나라도 동일 한 경우에는
순차 발송 처리됩니다.

같은날 모두 발송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당사로 미리 말씀해주셔야 하시고
중복 통관 되어 관부가세 발생되는 경우 당사 책임은 없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향수는 해운특송으로만 발송이 가능합니다.

개인으로 진행할 경우 6개 까지 가능하고

60ml 이상의 향수는 관부가세 발생됩니다.

사업자로 하는 경우는 화장품법 요건에 걸려 충족되어야지 통관이 가능한 부분으로

사업자로는 진행이 불가한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같은 출품자의 여러 물품을 낙찰 받으실 경우에

출품자가 동봉하여 현지배송센터로 배송하여 도착하면 모두 같이 배송 신청해주셔야하나

나눠서 신청하시는 경우에는 포장비용 200엔씩 별도 발생되며

수량이 많은 경우에는 어떤 물품인지 확인이 어려워 임의로 배송처리됩니다.
기타 및 턴테이블 제품을 구입 하시는 분들 포장에 대해서 페덱스나 항공 쪽에서 박스 포장을 진행 하지 않으면

수거를 할 수 없다라고 전달을 받은 상태 입니다.

기존에 항상 에어캡으로만 받아서 물품을 발송 하였지만 현재는 기타 포장 외부 또는 케이스 외부를 박스 포장으로

진행을 해야지 물품을 수거 해간다는 입장을 알려 온 상태라서 포장 케이스를 별도 제작을 하여 맞춘 상태 입니다.

포장 박스는 기타 1개가 들어 가는 전용 포장 사이즈로 만든 상태 이며 개당 가격은 500엔 으로 구입이 되고 있는 상태 입니다.

턴테이블의 경우 개당 2000엔의 포장 비용이 청구 되십니다.

기타 및 턴테이블 구입을 하시는 분들은 이부분 확인후 이용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택배사에서 물품 수거를 거부하고, 파손건이 빈번하게 발생하여 부득이 하게 포장 박스 제작 후 발송 처리

되시는점 양해 부탁 드리며

각종 병류제품들(ex 음료 주류 등등)

물품에 대해서도

출품자분께서 박스포장없이 종이백이나 에어캡으로만 감싸서 발송하는경우가 많기 때문에

따로 겉박스가 없이 도착하는 경우 사용되는 박스 수량 만큼 박스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총 14개의 FAQ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1) 마음에 드는 물건을 찾으셨다면 현재가, 운송비 부담여부, 물품정보, 판매자 신용도 등을 꼼꼼히 확인하세요
(또한 출품자가 어디서 상품을 발송하는지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입찰전에 판매자에 대한 신용도와 다른구매자들의 평가내용을 확인하시면 만족스럽고 현명한 구매를 하실수 있습니다)

2) 마음의 결정을 하셨다면 원하시는 입찰가격으로 입찰하세요
옥션의 경매는자동 경매이기때문에 예를 들어 현재가격이 100엔인 물품에 10,000엔에 입찰을 한다고 하여
10,000엔으로 입찰이 바로 진행되는것이 아닌 110엔으로 입찰이 진행됩니다
이때 10,000엔은 다른 경쟁자에 따라 순차적으로 10,000엔가지 자동으로 입찰이 들어가게 됩니다
110엔에 물품이 종료되면 고객님은 종료된 가격에 구입을 하실수 있습니다
* 이때 고객님의 입찰되는 아이디는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옥션의 아이디가 되기때문에
고객님이 가입하신 회원아이디가 아닙니다

3) 입찰하기를 클릭하면 실제 일본옥션에 입찰이 됩니다

4) 낙찰을 받으신 상춤가를 비롯한 1차적인 비용을 결제해주시면 되십니다

5) 현지배송센터에 상품이 도착하면 물품의 무게를 측정하여 인수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일본내 배송은 출품자의 사정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통상적으로 출품자에서 송금후 2일~5일정도 소요됩니다

6) 현지도착한 상품은 반드시 국제배송신청을 해주셔야 국제배송이 시작됩니다
국제배송신청은 개별배송/그룹배송을 선택하여 배송하실수 있으며 선택방법에 따라 비용이 달라집니다
(재포장이 필요한경우 포장요 200엔 건당 부과됩니다)
2차결제 금액을 확인하신후 비용이 맞다고 판단되셨을 경우 2차결제를 진행해주시면 되십니다

결제후 일본에서 물품발송이 이루어집니다
회원님이 일본 현지배송완료된 상품을 배송선택을 통해 단독/통합으로 신청을 하시고
그후 회원님이 2차결재를 하시면 일본 물류센터에서 포장완료하여
자동으로 회원님에게 해외배송이 진행됩니다.

*ems/해운 - 월~토 오전11시까지 결제분에 한해서 당일발송
*페덱스5일특송 - 화요일 정오까지 결제분에 한해서 수요일발송
목요일 정오까기 결제분에 한해서 금요일발송
*특송 - 월~금 오전9시까지 결제분에 한해서 당일발송
*일내배송 - 월~토 오후2시까지 결제분에 한해서 당일발송

EMS - 발송후 약 3일소요
해운 - 발송후 약 15일~30일 소요
페덱스 5일특송 - 발송후 약 7일 소요
특송 - 발송후 약 3일~5일소요
일내배송 - 발송후 약 1일~2일소요

*휴일인 경우에는 발송과 배송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당사는 회원님들의 이익을 위해서 최선의 수단으로 배송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해두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물품과 함께 정성도 함께 배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님이 사이트를 통해서 경매/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이 있으시면

당사 메인 화면에 예상비용 계산기나 번역기 상단의 예상비용 계산기를 이용하시면 대략적인 금액을 확인 가능하세요.

또한 구매를 원하는 물품페이지의 URL을 복사하여 문의 게시판으로 견적 신청 하셔도
대략적인 금액을 확인 가능하세요.
번역창(번역브라우저)이 제대로 작동을 안할때는

당사 홈페이지 상단 야후옥션(http://cache.bidders.co.kr/y.s/) 을 클릭 하면
해당 페이지에서도 입찰이 가능하세요.

구매건의 경우에는 셀프구매에서 셀프구매 신청이 가능하세요.
야후옥션에서 같은 출품자에게 여러건을 낙찰받은경우 통합결제가 가능합니다.
이럴경우 배송비라던지 지불수수료가 절약이 됩니다.
하지만 같은날짜에 낙찰받은 경매건에 한해서만 통합결제가 가능합니다.
주문완료가 안된상태더라도 이미 출품자와 해당일 낙찰건에 대한 결제수순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같은 출품자에게서 어제 2건, 오늘 2건 낙찰되었다면 이런경우는 통합결제가 안되고 2번의 결제가 진행되게 됩니다. 이점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야후경매사이트와의 신호연동 특성상, 실시간 입찰 시스템에는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사에서는 시스템 이용을 통한 입찰을 보장하고 있지 않으며,
현지 사이트 변경, 현지입찰 ID 오류, 비더스 시스템 오류로 인하여 입찰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시고 진행 부탁드립니다.
일본 야후 옥션의 경우 판매자가 상품 상세 설명에 업체의 입찰 금지, 혹은 입찰 대리 업체의 입찰을 금지한다는 문구를 써놓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님들께서 상품 상세 설명을 끝까지 읽어보지 않으시고 이런 상품에 입찰을 하셔서 낙찰이 되는 경우 판매자쪽에서 낙찰이 되었더라도 낙찰을 취소시키며 때로는 낙찰 취소와 함께 위약금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비더스의 야후 옥션 아이디는 모든 회원님들께서 함께 이용하시는 것이기 때문에 이런 경우 다른 회원님들의 이용에까지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전에 입찰을 하시기 전에 번역창의 [번역문 보기]를 통하여 상품 상세 설명을 반드시 자세히 읽어보시고 입찰을 해도 되는 물품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물품이 낙찰되어 낙찰이 취소되거나, 낙찰 취소 및 위약금을 물게 되는 경우 모든 책임은 고객님께서 지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경우는 회원이 현재가격보다 낮거나 같은 가격으로 입찰한 경우입니다.

입찰단위를 확인하시고 현재가격에 입찰단위를 더한 금액만큼 입찰하셔야
정상적으로 최고입찰자가 되실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경매이용가이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후 취소시에는 취소수수료가 발생하므로 신중한 입찰을 해주셔야 하세요.

취소수수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취소 신청할 상품 옥션 종료전

옥션종료 전의 상품을 입찰취소 신청할 경우
상품가격 10,000엔이하 ----->1,000엔 (취소수수료)
상품가격 20,000엔 이하-----> 2,000엔(취소수수료)
상품가격 20,000엔 이상---->낙찰가격의 30%

취소 수수료을 결재해 주시면, 관리자가 확인 후, 출품자에게 문의하여
출품자가 승인해 주면 입찰은 캔슬이 되나,
승인해 주지 않을 경우 낙찰된 상품은 낙찰 후의 취소항목으로 넘어가며
결재하신 캔슬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Yahoo옥션의 경우 자체적으로 자동입찰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자동입찰 시스템은 현재가격이 1000엔인 경매건에 10000엔으로 입찰을 넣으실 경우
다른 입찰자가 입찰을 하게되면 입찰단위로 상위입찰을 자동적으로 해주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다른 경쟁자가 1200엔으로 입찰을 하신다면 자동적으로 1300엔..1400엔..
순차적으로 입찰을 넣으신 금액 10000엔까지 자동 입찰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만약 더이상 입찰자가 없어 2000엔으로 종료가 되신다면 가장 상위입찰을 하신 고객님께서 낙찰자가 되시며 낙찰금액은 종료금액인 2000엔이 되십니다.

또한 입찰단위가 맞지 않으면 입찰이 제대로 이루어 질 수 없으니 입찰 단위 확인 후 입찰 진행 해주셔야 합니다.
비더스의 야후재팬 옥션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입찰보증금을 결재하셔야 합니다.

입찰보증금은 제품구입에 관한 보증금의 개념으로 낙찰후 모든 거래가 완료될 시 고객께서 요청 할 경우 보증금은 환불 됩니다.

그런데 우리나라 회원의 경우에는 이 거래의 룰에 익숙하지 않아,
낙찰취소를 가볍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으며, 이 때문에 야후재팬 옥션의 출품자들과의 거래에서 신용도와 평가를 관리하여 회원에게 최적의 입찰조건을 제공해야 하는 당사로서는 야후재팬 옥션의 관행과 룰을 입찰보증금의 형식으로 신용도 관리방식을 사용합니다.

야후재팬 옥션 입찰가능 금액은 사이버머니와 보증금 합한금액의 10배까지 가능합니다.
단, 최저 입찰보증금은 30,000원입니다.

자세한 입찰 보증금 이용은 안내 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희망 낙찰가격이 있는 즉결건은 입찰후 낙찰되었다는 메시지를 보게 됩니다.
그 외의 경우는 메일로 통보가 갑니다.
웹페이지 메뉴에서 확인시에는 [경매내역->낙찰물품보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가끔 낙찰 통보가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최장 10분 ~15분 정도 기다려 주셔야 합니다.
일본 옥션의 경우 개인대 개인간의 거래로 사기인 경우에는 당사 대응이 불가능합니다.
이에 따라 입찰전 출품자 평가를 잘 확인 하시고 입찰 해주셔야 하세요.

낙찰 후 거래시 사기에 대한 보상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에스크로 거래신청으로 진행이 가능하세요.

에스크로 거래신청 서비스는 일본옥션을 이용하면서 사기 건의 발생 시 전액을 보상해 드리는 제도입니다.
에스크로 보증 회사에 보험형식으로 가입을 하여 진행하는 제도이며,
일본 내 배송방법을 안전 배송으로 신청하였을 경우에만 서비스가 가능하며 오직 물품의 미발송, 미수령으로 인한 사기건으로만 전액 보장 자체가 가능합니다.
가품 등 물품의 상태불량 등으로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아래의 일본내 배송 방법중 선택 부분에서 에스크로 거래를 신청 하시면 물품대금의 10%의 수수료가 부과되며 출품자의 사기에 의한 물품 미발송시 전액 보상이 가능한 보증보험 서비스 입니다.
* 에스크로 거래 사용 방법은 에스크로거래 신청 부분에 체크만 하시고 1차결제를 해주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 단, 출품자 평가가 100을 초과할 경우에만 처리가 가능하고 예약 상품의 경우에는 에스크로 처리가 불가하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에스크로 거래가 아닐시 사기발생시 일절 보상 규정이 없습니다.
예약입찰은 경매 종료 10분전에 실제 입찰이 들어가는 방식으로

비더스 자체적으로 만든 입찰방식입니다.

실제 입찰이 들어가기전에 삭제가 가능하지만 간혹 예약입찰의 경우

입찰이 안들어갈수도 있는 부분으로

필히 낙찰을 하셔야 하는 중요한 상품은

예약입찰을 가급적 피해주시길 바랍니다.

총 5개의 FAQ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입찰하신 물품이 낙찰 되면, 회원님의 핸드폰 으로 낙찰되었다는 메시지가 전달됩니다.
낙찰 물품은 마이페이지 > 낙찰/구매승인 항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야후옥션의 경매대행 결제는 1차 및 2차로 두 번에 걸쳐서 진행하게 됩니다.
입찰하신 제품이 낙찰 되었다면 1차 결제처리를 하셔야 합니다. 마이페이지 &gt; 입금충전 항목에서 충전을 통하여 무통장입금을 하시면 결제금이 사이버머니로 충전이 됩니다. 충전된 사이버머니는 마이페이지 &gt; 입금현황에서 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당사는 회원님의 1차 결제 처리와 동시에 일본 내 물품 인수작업을 진행합니다. 보통 출품자의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일본 현지 물류센터에서회원님 1차결재 후로부터 2~5일 내에 물품을 인수하게 됩니다.
일본 현지창고에 물품이 도착하면 제품의 유/무 등을 확인 한 후 무게 및 포장상태를 고려하여 회원님에게 2차 결제 요청을 합니다. 마이페이지 &gt; 2차결제 요청 항목을 통하여 남은 2차 결제 금액을 확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gt; 입금충전 항목에서 충전을 통하여 무통장입금을 하시면 결제금이 사이버머니로 충전이 됩니다.
모든 결제가 끝나면 일본 현지창고에서 회원님에게 국제 배송을 합니다. 일본의 경우 회원님의 정상적인 2차결제가 이루어 진다면 2차결재후 4일(EMS의 경우) 안에 한국에서 물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모든 결제는 사이버머니를 충전해서
[결제내역]을 클릭해 보이는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해
결제를 하는 방식입니다.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지 않으면
미결제로 시스템이 인식하니
반드시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일본에도 한국의 부가가치세와 같은 개념의 소비세가 있습니다.
이 소비세는 현재 8%로 되어 있습니다. 옥션의 낙찰가는 이 소비세가 포함되지 않은 가격으로 일본의 재무당국에 의해 해석되고 있습니다만, 야후옥션의 공식 가이드라인은 옥션 스토아 출품자들에게만 소비세를 받을 수 있는 권리를 인정하고, 그외의 개인이나 사업자를 구분할 수 없는 옥션 출품자들에게는 소비세를 받을 수 없다.

즉, 낙찰가=소비세 포함가로 간주합니다.

따라서 옥션의 규정에는 옥션 스토아만 소비세를 별도로 청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외의 출품자들 중에 소비세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만일 옥션 스토어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에, 입찰전에 소비세 부분에 대해 문제제기를 할 수 있지만, 만일 해당 출품자가 소비세를 받겠다고 하는 경우에는 그런 거래조건을 따르느냐 아니냐의 선택을 해야 합니다.

만일 낙찰후에 소비세를 요구할 경우에는 입찰시 상품 설명란에 소비세 요구가 없었다면, 항의합니다. 이부분은 당사에서 적절하게 대응하여 고객님에게 이익이 되는 방향으로 처리하고 있읍니다.

다만 옥션 스토아의 경우는 소비세를 지불하여야 하며, 낙찰전에 소비세 납부를 명시한 경우에는 소비세를 지불하는 것이 통상의 관례이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평일
오전10시~오후6시
토요일
오전9시~오후2시
저녁9시~새벽12시
일요일
주문불가

일요일은 주문업무가 없어서
1차결제 하시면 월요일에 주문 가능합니다
이 점 참고하셔서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총 3개의 FAQ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낙찰상품의 취소는 낙찰받은 상품이 상품설명등과 상이함이 명백히 입증가능한 경우에만 취소가능하며 기본적으로는 취소 불능합니다. 물론 취소 가능한 경우에도 혹 국제배송이 완료된 상품에 대해서는 야후 출품자가 해외거래를 전제하지 않기 때문에 국제배송에 관련한 제반 비용에 관해서는 일체 책임을 지지않고 있습니다.

만일 상품등에 하자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취소를 하게 되면, 당사는 출품자 신용 관리와 해당건의 취소처리에 소요되는 비용을 취소수수료로 청구하게 됩니다. 이 비용은 통상 출품자의 경우 낙찰수수료 및 출품소요비용의 지불과 낙찰에 이르기까지 비더스 시스템의 이용료 및 출품자와의 교섭 등을 진행하는데 들어간 제비용입니다.

그런데, 이런 경우는 아주 양호한 경우이고 대부분의 출품자들은 거래의 룰을 지킬 것을 요구하고 그에 따라 당사가 해당 물품을 인수해서 처리하게 됩니다. 이에 따라 그 처리에 소요되는 비용을 취소수수료로 청구하게 되는데, 통상 물품을 인수해서 재출품하는 경우에 소요되는 재출품 비용과 해당 물품이 재출품인 경우에 발생하는 손실분을 감안하여 물품가의 30%와 인수에 소요된 비용을 취소수수료로 청구합니다. 야후재팬옥션은 어떠한 경우에도 출품자와 낙찰자간의 교섭에 관여하지도 책임지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거래의 신용도는 오직 평가와 상호신뢰를 통해 측정되고 유지되기 때문에 취소는 곧바로 신용하락을 초래하게 됩니다.

비더스의 야후 재팬 아이디는 모두 일본물류센터 주소와 책임자의 이름이 기명된 것으로 해당 아이디를 사용하는 개인과 그 소재회사에 대한 신뢰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심지어 나쁜 평가때문에 비더스의 입찰 및 경매거래 전체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사는 낙찰상품의 취소에 대해 출품자와의 교섭을 하지만 이러한 진행이 지연되더라도 낙찰을 받고나서 취소하는 것은 곧 회원님 자신의 책임도 있음을 감안하셔서 당사의 조치에 따라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 출품자실수로 인한 취소 와 단순변심에 의한 취소
출품자에게 송금하기 전 출품자 잘못 (재고부족, 낙찰 후 상품파손 등)으로 인해 취소가 되었을 경우 전액 환불 조치합니다.

단순변심의 경우

구분 낙찰취소 패널티
경매대행
*취소 신청할 상품 옥션 종료전 :
옥션종료 전의 상품을 입찰취소 신청할 경우
상품가격 10,000엔이하 ----->1,000엔 (취소수수료)
상품가격 20,000엔 이하-----> 2,000엔(취소수수료)
상품가격 20,000엔 이상---->낙찰가격의 30%
취소 수수료을 결재해 주시면, 관리자가 확인 후, 출품자에게 문의하여 출품자가 승인해 주면 입찰은 캔슬이 되나,
승인해 주지 않을 경우 낙찰된 상품은 낙찰 후의 취소항목으로 넘어가며 결재하신 캔슬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상품 낙찰 후의 구입취소 :
낙찰가격 7,000엔 이하: 일률 2,000엔의 취소수수료
낙찰가격7,000엔 이상 : 낙찰가격의 30%의 취소수수료

낙찰가격에 따른 취소수수료 + 물품인수에 소요된 비용(대행수수료, 일본내배송료, 송금수수료, 재출품시의
출품 및 낙찰수수료(물품가액의 10%) 등) = 구입취소 총비용

낙찰된 상품을 취소하면 비더스의 야후아이디에 나쁜평가을 받게 되어 비더스를 이용하시는 다른 고객님들께
피해가 발생하므로,낙찰된 상품은 비더스가 인수하여 처분을 하게 되며, 상품인수와 상품처분을 위한 재출품시에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되며

나쁜평가발생시에는 아이디 교체에 따른 수수료가 발생되며
나쁜평가 발생시에는 아이디 교체비용 10만원이 발생됩니다.


구매대행 1차결제를 한 후나 또는 물품이 현지 배송이 완료 된 이후 일절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보증금을 환불 받으시려면 먼저 진행 중인 거래가 모두 완료 된 후 다음의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1) 비더스 사이트 사이버머니를 확인 하신 후
2) 환불 신청 사이버머니 환불신청을 하시면 신청하신 다음날 (공휴일, 일요일 제외) 지정하신 환불계좌로 입금됩니다.
1. 비더스특송 파손/분실
<파손접수시 필수 자료항목>
1.포장박스에 붙여진 운송장 번호 등의 확인을 위해 정확한 사진 첨부요망
2.물품 포장상태가 확인 가능한 사진
3.파손된 부분이 확인 가능한 물품 사진
4.위의 내용이 누락할 경우 보상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항목을 체크해주시기 바라며, 운송장, 배송된 박스의 상태 및 내부 충전재(에어캡)는 폐기하지 마시고 함께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5.특송은 별도 100불까지의 보상이 되고 나머지는 사전 보험 가입 여부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6.택배사의 환불 절차로 대략 1개월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7 . 추가 금액 부분은 필히 보험 가입을 하여야지만 100불 이상까지 보상이 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8.5일특송의 경우 파손시 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경우 일절 보상이 불가능 합니다. 이점 염두 하시고 필이 보험 가입을 요구 합니다.


2. EMS의 파손/분실
국제배송중 배송회사(우체국 등)의 과실로 인한 물품파손은 각 배송편 별로 별도의 배상 규정과 조건이 있습니다. 만일 파손사고가 발생했을 경우에는 다음의 파손보상규정과 조건 등을 참조하시고 당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보상처리와 관련해서 도움을 드립니다. 2만엔 이상은 필히 보험에 가입 하여야지 보상이 가능합니다.

* 보상기준
일본에서 배송을 기준할 때 EMS배송인 경우에는 상품가액이 2만엔 이상일 경우 2만엔까지 보상 됩니다. (추가는별도 보험가입)

2만엔 이상인 경우에는 보험 가입을 하실경우 상품 대금에 5%의 보험료가 발생 되겠습니다.
(보험가입의 경우는 낙찰가 + 해외배송료 전액 환급)
100% 보상을 위해서는 2만엔 이상이신 물품은 필히 보험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보험등록 여부는 필히 게시판으로 남겨 주세요. 게시판으로 연락을 주시지 않을경우 보험 가입 절차가 취소 되실수 있습니다.

* 배상의무
EMS 발송국(일본)의 접수우체국에서 손해배상금지급의무

* 신청방법
1.고객님께 도착한 상태 그대로 한국 우체국으로 직접방문(행방조회 및 파손접수) 서류접수 를 하여 주셔야 합니다.
2. 접수 후 비더스 고객센터로 통보(게시판 및 전화, 이메일로 통보가능)
3. 당사 고객센터에서 일본 배송센터로 통보, 일본 배송센터에서 일본 우체국에 파손접수
4. 일본 우체국에서 일본 배송센터로 파손보상 통지서 발송 >> 일본 배송센터에서 환급신청서 작성 >> 일본 우체국에서 환급 >> EMS보상기준에 따라 당사에서 고객님에게 환급
5. 우체국 환불로 대략 1개월 가까이의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3. 해운의 파손/분실
* 보상기준
해운의 경우는 일절 보상 규정이 없는 상태 입니다. 이는 일본 우체국에서 그렇게 제공 하는 부분으로 분실 시에도 보상이 되지 않고 있는 상태 입니다. 이부분을 필히 동의 하신후에 이용을 하여 주셔야만 합니다.

현제 10년간 운영된 비더스 사이트에서 분실건은 아직 없었던 상태 입니다.
보상 기준을 꼭 확인후 해운으로 배송 신청후 결제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4. 배상이 불가능한 경우
1. 화재,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에 의해 우편물이 분실, 도난, 파손된 경우
2. 발송인의 귀책사유에 의한 경우
- 포장부실로 인해 우편물이 파손된 경우
- 내용품의 성질로 인해 우편물이 훼손된 경우
- 물품가액이 기재되지 않은 경우
3. 금제품 등에 해당되어 관계 당국에 의해 압수 또는 폐기된 경우
4. 수취인이 이의 없이 우편물을 수취한 경우
5. 낚시대 제품이나 유리가 있는 제품의 경우 국제 항공 규정상 반송이 불가능 합니다.


※신청시 주의사항

- 파손된 물품은 고객님이 수령하시면 됩니다. 발송국으로 반송하지 마십시요!
- 혹 우체국에서 반송해야 한다고 할 경우는 당사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 파손신고 전 꼭! 당사로 먼저 상담을 받으시고 신고 부탁 드립니다.

총 1개의 FAQ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입찰하실 때에는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금액으로 입찰이 가능합니다.
입찰을 하시면 바로 야후에 입찰이 들어가게 되며
가격을 올리고 싶으시면 추가로 올려서 입찰이 가능합니다.
단 가격을 낮추는 경우에는 당사로 요청을 해주셔야하니 이점참고 부탁드립니다.

총 1개의 FAQ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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